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이티즈 입덕 글

 

발단은 유튜브 영상 나는 동생과 매우 친하지만 그래서 항상 컴퓨터로 유튜브를 나눠본다 그 사건의 발단이 일어난 날에는 몬스타엑스에 4년 만에 다시 관심을 가지고 몬엑의 영상만 보고있었다

 

여기서 내 기억이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내가 갑자기 에이티즈를 검색한 건지 아니면 알고리즘을 검색한 건지 모르겠다. 어쨌든 내가 알던 노래 중 하나인 'Wonderland'라는 노래의 스트림 영상을 호기심에 틀어봤다.

그 후 그 노래에 중독되어 계속 그 노래만 생각나기 시작했고 제가 매일 틀어드리자 동생은 제발 그만하자고 말하기까지 했다.

그러다가 내가 너무 악덕한 것 같아 나는 절대로 몬엑의 팬이 되지 않겠다고 했지만 동생은 어떻게든 입덕을 시키고 싶어 난리였다.

사실 나는 이미 몬엑의 입덕 부정기를 넘어 입덕을 한 상태였다그래서 제가

 

참신한 제안을 했다.

 

원더랜드에 중독된 동생과 제가 함께 에이티즈를 한달동안 좋아한다면 제가 몬엑의 팬이 되겠다고...

그랬다고 한다.

이런 제안을 한 이유는 지금까지 큰 이유는 없었고, 단지 재미있을 것 같았고, 그리고 한 멤버에게 눈이 갔기 때문이기도 하다. 이것을 통해서 그 멤버를 알 수 있는 계기가 될테니까!!!.....

 

그래서 동생은 처음에는 거절했지만 내가 무슨 수를 써서 받아 들였다. 그것이 무엇인지 기억나지 않아^^...

 

그래서 에이티즈 팬이 되었습니다에이티즈가 되었습니다1월 15일부터 본격적으로 에이티즈의 무대 영상과 다양한 콘텐츠를 관람했다.

사실 동생이 계속 짜증내고 화내고 좀 미안했어. 좋아하지도 않는데 억지로 보는건 아닐까?

하지만 동생은 사실상 입덕시키는 부정기였다고 한다.(웃음)

지금부터는 TMI가 난무하는 거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지금은 둘 다 올팬이다.이렇게 말하는 이유는 NCT처럼 멤버 수가 많은 그룹은 모든 멤버가 좋아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아니면 NCT 뿐인가..)

 

 

 

2월 15일이 되면 어떻게 될까?

정말 이런 거까지 썼는데

 

 

그리고 입덕하면 아는 척 짱이라고 해야 되나?입덕 전에 알고 있었던 걸 되게 자랑스럽게 말하게 돼멤버는 성화 한사람 알고 있었고 노래는 K-POP 퀴즈에서 자주 듣던 say my name 이나 wave (이건 제목은 몰랐고 하쿠나마타만^^), wonderland, 불꽃놀이 등등.

내 최찬이는 인피니치와 MBTI가 같은 아이돌을 좋아한 건 처음인 것 같아.

INFP

 

한국에서도 빨리 인기가 높아지길 바란다.(대부분 해외에서 인기있는걸 알고있었기때문에...)

 

난 이걸 이렇게 열심히 써서 올린후 후회해서 그냥 비공개 전환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