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더 현대 서울_
쇼핑을 갔는데 쇼핑은 못하던 후기예요. 남편,아들이 동행한거에요...혼자간데...)
저처럼 휴대폰 배터리가 없어서 커피를 못 마실까봐 당황하신 분들을 위해 충전기 위치를 먼저 공유합니다.
#더 현대서울폰충전기 위치 #더 현대서울폰충전기
지하2층 아디다스 매장 근처 화장실 입구에 있습니다.
아디다스 옆 화장실 입구에 위치한 벤치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더현대커피숍은대기가많아서휴대폰배터리가없으면커피도못마십니다.카멜은 매너 모드였는데 다른 커피숍은 매너 모드로 되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카멜커피를 대기시켜놓으면 카톡으로 연락을 주신대요약 2시간 기다려야 한대 ㅠㅠ 대기자 200명 부르르
배터리도 거의 없지만 카멜에 미련이 남아 있어서, 그래도 한 번 먹어보면 대기하고 있습니다.
1시간 기다리다가 결국 포기하고 집에 가는 길에 카톡이 왔네요.200명 대기 1시간 30분...걸렸군요. 중간에 멈춘 사람들이 있어서 이 정도 걸린 것 같아요.
# 더현대카멜커피 드실분은 미리 대기하시고 쇼핑하시기 바랍니다.
지하 1층의 카멜 커피가 가장 대기자가 많았고, 다른 커피 매장도 대기자가 있었습니다.
4층 미켈레 커피도, 5층 블루 보틀도 사람이 가득... 자리는 당연히 없었죠.
좀 더 현대 소울... 오픈하고 나서 그런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마음이 안절부끄러웠어요.
혼자 가겠다고 했더니 남편과 아들이 굳이 따라오느라 더 힘들었던 것 같아요.
1층 분수와 5층 정원, 지하 1층 푸드코트 인테리어는 깨끗했지만 인구밀도가 너무 높아 걸어다닐 때도 쾌적하지 않아요.
누군가가 계속 집에 가자고 해서 더 그랬겠지....
오후 3시가 지나면 사람이 많아져 에스컬레이터도 나란히 탈 정도였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가장 힘들었던 것은 역시 아이와 함께 식사를 하는 것이었습니다.
6층 식당가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지하 푸드코트로 내려갔더니 더 많았어요.
자리가 없어서 식사 중에 테이블 옆에 서서 15분 정도 기다렸어요.아들은 힘들다고 땅바닥에 주저앉아서...
15분 동안 6층과 지하 1층을 돌아다니고, 15분 동안 테이블 옆에 서서 기다린 끝에 겨우 자리에 앉았어요.
푸드트럭으로 음식을 시켜서... 분주한 식사 시간이었습니다.
우리 테이블 옆에 다른 사람들이 서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지하 1층에도 식당이 몇 개 있었지만 바빠서 그 당시는 보이지 않았습니다.
자리가 없어서 나가서 먹고 올까 했는데 아들이 레고 매장에서 한참 서있으면 다리가 아프다고 해서 결국 푸드코트...
옷은 휙 지나가면서 대충 보고 쇼핑은 포기했어요. 레고 가게에서 제일 오래 머물렀어요... 아들만 모여 있음
정원 테이블도 너무 예쁜데 사람이 많아서 이용할 수 있을지... 앉아계신 분들이 너무 부러웠어요여기도 대기번호 줘야 되는 거 아니에요?ㅋ
다른 백화점이나 쇼핑몰에 비해 공간이 넓지만 동선이 길다는 장단점이 있죠.
평일에도 사람이 많대... 사람이 좀 줄었다는 소식이 들리면 다시 방문해 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