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화면 디자인이 변경됐네요 구글 플레이북

구글 플레이 북파트너 센터 화면 디자인 변경!지난 달에 업로드 했을 때 이미 알고 있었지만, 기록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서 우선 구글 도서 파트너 센터에 화면 디자인 변경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서 올려보겠습니다.

먼저 저희 메인 화면을 기준으로 보면 게시된 책의 비율과 구글 플레이에 게시된 책 위에 있는 새로운 기능이라는 의견을 반영하여 디자인이 변경되었다는 공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가장 불편했던 책의 카탈로그 화면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하아...ㅜㅜㅜㅜ

도서 등록 화면만 변경되었습니다.전자 서적에 종사하는 분도 구글 플레이 도서에 대한 리뷰를 하시는 분이 많습니다만, 여러분 초보자처럼 그 내용이 상세하지 않습니다.

전문이 되고 싶다면 좀 더 구글 도서의 메뉴에 대해 이해하고 업로드 하세요.

구글북 파트너에서도 북 등록 메뉴를 누르면 첫 번째로 뜨는 화면입니다.

전에는 화면에 다 입력하는 스타일이었는데..

한 단계씩 적용하는 방식 로 변경되면서 기존 카테고리들이 너무 구석에 있어서 찾기가 힘들었는데, 이번에는 화면 자체가 깔끔하게 사이즈가 변경되면서 기존보다는 좋은 등록 환경을 적용해 준 것 같습니다.

전체적인 등록 순서는 동일하며 입력해야 할 필드에 변경도 없습니다.

판매 후 입금일은 15일이지만 만약 도착하지 않으면 바로 고객센터로 메일을 보내면 이틀 이내에 입금되었습니다.

전자책 출판을 올리시는 분들은 참고하면 좋을 것 같네요.

지난달 말과 이달 초 출간된 링클라드너의 내 작은 아이는 구글플레이에 올라와 있습니다.

오랜만에 PDF로 출간된 책입니다.이 펍 3라고 생각했습니다만, 유통되는 곳이 너무 없어서 조금 망설여졌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books/details 나의 작은 아이 - 저자가 링클라드너의 eBook입니다. PC, Android, iOS 기기에서 구글 Play 북앱을 사용하여 본서를 읽어보세요. 책을 다운로드하여 오프라인에서 읽거나 자신의 작은 아이를 () 읽으면서 문구로 강조 표시하여 페이지에 북마크를 지정하여 메모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play.google.com 구글플레이 도서 파트너 센터에 대한 변경 내용을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