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용한 보드! 화이트 보드 시트지 집에서도

화이트 보드 시트지, 집에서도 도움이 되는 보드!

당분간 우리 거실이 작업실이 될 것 같아요 올해는 남편과의 오래된 취미인 캠프에 변화의 바람을 불어 넣어 보려고 해요.과감히 중고차까지 구입! 순수하게 우리의 마술을 팔아서 우리만의 취향을 가득 담아 캠핑카를 만들어보려고 합니다만... 사실 요즘 거의 매일 밤샘처럼 집에서 회의를 거듭하고 있습니다.뭔가 서로 그림으로 대화를 해야 하는데 수첩에 그려놓으니까 서로 잘 안보인다고 생각해서 집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화이트보드를 찾아보았는데 이렇게 거실 창문에 간단하게 화이트보드 시트를 붙이는 것만으로 멋진 보드가 완성되었습니다.또한 가격도 부담이 없기 때문에 어린이 놀이용도로 설치해도 좋을 것 같은 요즘 집 안에서 힘든 때에도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 될 것 같네요.

또 간단하게 붙일 수 있는 화이트보드지로 월간 계획표가 간결하게 그려져 있는 것도 있어서 집에서 일하는 저에게 딱이라고 생각해서 함께 사용해 보기로 했습니다.
집에서 손쉽게 택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사이즈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서 우선 집안 어디에 붙이는 용도인지 사이즈를 체크해서 주문하면 되는데요..
리빙문 화이트보드 에코 화이트보드시트

이렇게 돌돌 말려서 박스에 포장되어 도착한 거군요.. 제품을 틀림없이 부착할 수 있도록 사용설명서와 함께 주의할 점 등이 자세히 적혀있는 안내문도 같이 왔습니다.

이렇게 붙여서 화이트보드 시트를 붙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인 막대기는 리빙문 화이트보드 출시 기념 이벤트로 같이 보내줄께요..화이트보드 마카펜은 추가상품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 사용 해보니 너무 좋은 제품이었어요.만약 시트지를 구입하게 된다면 꼭 함께 구입해 보시기 바랍니다.써본 마카펜 중에서 느낌이 제일 좋더라구요.
우선 화이트 보드 시트를 붙이기 전에 주의 사항을 꼼꼼히 읽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그렇게 어려운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주의 사항을 아주 자세히 써 놓았기 때문에 확실히 도움이 되었습니다.
붙이는 장소 등의 재질에 따라 습식으로 붙이거나 건식으로 붙이는 것도 설명되어 있습니다.습식으로 부착할 수 있는 곳은 대표적인 유리재질인데..유리재질 같은 곳에 부착하면 탈부착까지 가능한 리빙문 화이트보드입니다.그래서 붙여넣기도 어렵지 않았어요.물론 벽지에 붙이려면 벗겨서 재사용하거나 다시 고치는 것은 어려운 점 유의해 주세요.
리빙문 화이트보드 시트는 일반 시트와는 크게 다릅니다.따라서 첫 번째 포장을 뜯고 나서 구김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시면 되는데 일반 시트보다 힘이 센 소재였어요...
뒷면은 검은색이구요..그래서 붙이는 게 색깔이 있어도 찍히거나 하지 않았어요.보호 필름이 부착되어 있기 때문에 부착 위치를 정한 후 필름을 제거하고 붙여 주십시오.
우선 거실 창문에 잠시 남편과의 회의를 위해 어디쯤 붙이면 좋을지 위치를 정할 겸 스카치 테이프로 위치를 정했어요.위치를 정한 후 다시 잘 붙일 때 위치를 잡기 쉽도록 마카펜으로 표시해 두면 좋습니다.
보드를 자주 사용할생각이에요~~ 저희는 어린아이가 없어서 화이트보드를 회의용으로 쓸수있지만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아이들 교육용칠판이나 놀이용그림책으로도 좋은제품이예요.
리빙문 화이트보드는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제품이라 더욱 어린이용으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코팅 및 점착 전문회사에서 제조하여 거의 모든 공간에서 탈착이 가능하여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게 설치할 수 있었던 것처럼 보였습니다.
일단 제가 그거 써봤어요아주 예쁘게 잘 쓰이고...
무엇보다 좋은 건! 매우 잘 떨어진다는 사실!! 휴지로 한 번만 통과하면 깔끔하게 떨어지니까 기분이 좋달까?
그렇지 않아도 탈레미의 책상 앞에 옛날부터 사용하던 보드가 하나 있는데, 매직 스펀지로 떨어뜨려도 떨어지지 않아서 매우 지저분했던 차였어요!신기해서 몇번이고 썼다 지웠다 실험해봤을 정도였어요.
이렇게 쉽게 떨어져서 예쁘게 떨어지는 거야.~급계획이 변경! 어떻게 해서든 딸기보드부터 리폼해야겠다는 마음이,
바로 이런 상태ㅠㅠ우선 이 위에 리빙문 화이트보드 시트를 붙이면 안 될 것 같아서 매직 스폰지로 닦아 보는데~~
겨우 이 정도! 이 아이도 처음에는 그렇게 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만, 어쨌든 우리 딸이 유치원 때부터 쓰던 제품이라 오래 쓰고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어쩔 수 없이 회의용 보드는 바로 주문해! ㅎㅎ 우선 수세미 보드부터 리폼하기로~~ 일단 부착면보다 조금 크게 재단하고 깔끔하게 잘라내기로 했답니다..
이런 밝은 곳에 화이트 시트를 붙이려면 습식 부착 방법으로 붙여주시면 됩니다.분무기에 비누물을 장전해서~~ 뿌려줬어요.넉넉하게 뿌리는 게 혹시 모를 실수에 대비하는 데 좋겠지만.이렇게 습식으로 부착되면 원래 내구성이 좋아 탈부착이 가능한 제품이지만 비눗물을 뿌려 작업할 경우 벗겨내거나 붙이기 더욱 쉬워집니다.
뒷면에 붙어있는 보호 필름을 떼어내고 막대기로 밀면서 붙입니다.부풀어오른 부분이 있으면 힘껏 밀쳐주세요.끝으로 물기를 빼주는 느낌으로......
이렇게 해서 손도 예쁘게 완성이 됐습니다더러웠던 보드가 환골탈태해 버렸네요. 앞뒤 모습도 비교해 보세요^^ 또 흰색 보드이므로 원래의 위치에 다시 걸어놨는데 방이 화려해졌습니다.진작 해드릴 걸 그랬어요.
일단 처음 사용 용도는 저희 부부의 회의용 보드였지만 할 수 없이 타레미씨에게 양보했고, 곧 새로 주문한 화이트보드 시트가 다시 오기를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탈레의 방이 깨끗해지고 새로운 보드판이 생겼다며 기뻐하고 있어 기쁩니다.(웃음)
같이 배송 받은 월간 계획표는 제 책상 앞에 붙이겠습니다.글자도 크고 또 꼭 필요한 것만 간결하게 그려진 스케줄러라서 블로그 관리에도 딱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한 달에 한 번 스케줄을 정리하면 딱 좋겠죠?집에서도 붙이기가 너무 편하고 코팅이 좋아서 그런지 잘 떨어져서 깔끔하게 관리하기에 좋은 제품이었어요... 만약 저희집처럼 보드가 낡았다면 쉽게 리폼할 수도 있는 제품이고, 또 유리창등으로 간단하게 어린이 놀이용 보드를 만들어 줄 수도 있습니다.물론 사무실 등에서는 여기저기 게시용으로 붙이는 것은 당연히 좋을 것입니다만.
무엇보다 요즘 같은 집에서 아이를 키우느라 힘들 때 집에서 아이들 놀이용으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 아닐까 생각해 보았습니다.다양한 사이즈 중에서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창문에 넓게 붙여두거나, 즐겁게 꽃구경을 하거나 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묵는 모든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붙여넣기 화이트보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