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편 이장원, 잠정 은퇴 후 복귀작, 연기력 논란> 탤런트 박주미 프로필 <결사곡 사피영, 결혼

결혼 작사 이혼 작곡 사휘연 박주미

지난 24일 방영된 결혼작사 이혼작곡(이하 결사곡) 2회에서 사피용 역을 맡은 박주미의 열연이 화제예요.
피영은 이런 냉랭한 가운데 서향으로 원한을 토로했어요. 비밀이 자본인의 치부인 가정사를 남편 유신(이태곤)에게 어머니 소향이가 밝혔다는 사실에 화를 냈어요.
2018년 나의 아이드를 강남 미인 나혜성과 이리 와 안아줘 지혜원 역으로 특별출연을 한 뒤 3년 만에 주연으로 브라운관에 복귀한 배우 박주미를 찾아보겠습니다.

탤런트 박주미 프로필

배우 박주미, 1972년 10월 5일생.나이 49세.신체:키 163cm,몸무게 42kg.혈액형 A형.소속사: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학력: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성균관대학교 영상학과.가족:남편 이장원의 아들.데뷔:MBC 여명의 눈동자 1992년 MBC 21기 공채 탤런트.SNS:인스타그램 @parkjoomi

 

탤런트 박주미의 작품 활동

박주미는 91년 MBC 드라마 여명의 눈동자로 연예계와 데뷔하는 동시에 92년 MBC 공채 탤런트 시험에 합격해 본격적인 배우의 길을 걷게 됩니다.
1993년부터 20 2000년까지 아시아나 전속모델로 7년간 활동하며 아시아나 전속모델의 원조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탤런트 박주미, 이장원과 결혼생활

94학번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입학 후 여천하 등 활발한 방송활동을 한 뒤 광선하이텍 이정택 회장의 장남 이장원과 결혼한 뒤 연예계를 잠정 은퇴하고 육아에 전념하면서 2002학번 성균관대 영상학과에 입학하게 됩니다.
이후 2011년 KBS 사랑을 믿습니다로 복귀하고, 2012년 드라마 대왕의 꿈에서 선덕여왕 역을 맡지만 접촉사고로 하차한 뒤 홍은희 씨가 투입된다.

 

●박주미 연기력 논란 뱀 휘영으로 극복

2016년 옥중화에서 연기력이 논란이 됐는데 옥중화의 정남 역할이 여천하 강수연과 같은 역할이어서 비교돼 논란이 일었는데.배우 자체의 연기력보다는 미스 캐스팅이 더 어울리는 표현이었겠죠.하지만 이번 결사곡 복사 영역으로는 시청자들의 연기력 논란을 모두 잠재우는 본인과도 잘 어울리는 절제된 캐릭터여서 앞으로 더욱 활발한 연기 활동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