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파워 다이어터 샤샤 오늘도 다이어트를 했다!
사실 봉봉이 형이랑 저번 주에 만났을 때 바로 시작하기로 했는데...ㅎㅎ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나, 샤샤는 오늘 시작되었다고 한다.
아무래도 <2개월만에 -14kg감량>이라는 전과가 있어서 자꾸 자신을 믿는 것 같다. 제일 못 믿는 게 난데
그래도 내가 나를 믿지 않으면 누가 믿어 주겠니!! 라는 마음으로 굳은 의지를 가지고 시작해 본다.
다이어트?!
사실 다이어트가 별거 아니라고 생각해.
1. 야식 안먹기 2. 군것질 그만하기 3. 물 자주 마시기 4. 건강한 식단으로 든든하게 먹기 5. 운동은 선택지!
이것만 지키면 기본 5kg은 감량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편이다.
그래도 기본이 제일 힘든 방법!! ㅠㅠ ㅠ
나는 항상 기본에서 며칠도 안 돼 무너진다ㅠㅠ ㅠ
그래서 이번에는 두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다이어트 달력을 만들어 봤다.
#다이어트 챌린지 캘린더
마치 디데이를 세듯 달력에 하루가 지날 때마다 표시해 몸무게나 식사 여부를 체크할 예정이다.
열심히 알차게 채우면 월말 달력을 넘기면 좋겠지?
이 성취감을 이용하는 방법!!나는 성취감으로 행복을 많이 느끼는 편이다.
내가 다이어트를 하는 이유는 인이어를 하면 아무래도 규칙적이고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기 때문에 내 몸이 더 건강해지는 느낌이 좋고 내가 원하는 옷 스타일이 잘 어울리는 모습을 스스로 보고 느끼면 성취감이 배가 되기 때문이다!
이번에도 파이팅이다!
우선 기한은 9월 말 추석 때까지 꼭 성공해서 블로그에 성공 후기를 남기러 와야 해.
달력을 이용해서 다이어트를 해야겠다!
적어도 2~3개월은 잡고 다이어트를 계속할 계획이지만 그렇다고 달력을 사는 것은 소비왕 사샤도 아닌 것 같으니 직접 만들어서 간이달력으로 출력해야 하나... 하는 찰나!
지난해 초 사놓고 포장도 뜯지 않고 넣어둔 #2019 달력을 꺼냈다. wwww
하지만 화이트로 지우고 그 위에 쓰는 건 또 #닥을 좋아하는 샤샤가 간과할 수 없다.
집에 넘쳐나는 게 스티커인데!스티커를 활용해서 간단하게 바꿔봤다
값도 싸고 양도 많아 사용하기 편하다
7월이 끝날때쯤 가득채우고 돌아오길!!
화이팅!!